본문 바로가기

욜로리아 맛집

화정 맛집 차우철 불막창 화정점 방문후기

반응형

화정 맛집 차우철 불막창 화정점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욜로리아 에요.


고양시 화정역에
차우철 연탄 불막창
오픈 했다는 소식에 다녀왔어요.

탄현에 있는 맛집
사장님 아버지가 오셔도
추가안해주는 집
대기는 각오 하고 가는집
좀 멀어도 좋아하는 맛집

차우철 연탄 불막창

가까운 화정점 오픈했다니 너무나 반갑네요.

그런데 간판은 차우철의 연탄 불 삼겹? 이네요


위치 : 고양시 덕양구 화중로 96 우정프라자 

화정역 3번출구로 나와서 

은빛마을 6단지 건너편 cu 편의점 옆에 있네요. 

연락처 : 031.964.0811

주차장 : 협소해요. 





화정 맛집 차우철의 연탄 불막창

내부 

탄현 본점 보다 조금 더 쾌적하고 좋으네요. 

무척 더운 날이었으나 시원했어요. 

5시 40분쯤 방문했는데 첫손님 이었다가 

금방 꽉 차더라구요. 


화정점도 긴장의 끈을 놓지 말아야 겠어요. 


메뉴

욜로리아는 몇년간 먹던데로 
돼지 불막창 1인분, 불삼겹 1인분
주문했어요. 

기본 세팅

얼큰시원한 오뎅탕, 급식판 반찬, 날치알 깻잎, 계란탕

날치알깻잎은 추가부터는 아깝지 않은 3천원 이에요. 




차우철 연탄 불막창 화정점 이벤트
sns 인증샷 음료수 무료!!

그런데 옆에 막창집은 아파트 전단지 가져오면 
소주 서비스로 줬던거 같아요 사장님!~~ 


참나물 무침 

욜로리아가 무척 좋아하는 참나물 무침이에요. 

탄현점에서 여러번 리필해 먹는데

화정점도 맛있었는데 설탕이 좀 많이 들어 간거 같아요. 


연탄 불 막창 매운단계 2단계

매운단계 5단계 까지 있지만 
2단계도 매워요. 
매운 단계 잘 생각해서 주문하시길 바래요. 


연탄구이 불막창 불삼겹

그냥 말이 필요없는 비주얼이죠
탄현 본점과 차이없는 맛!! 
그래요~~ 이제 멀리 탄현까지 안가고
화정점으로 고고고 할라구요. 


껄죽한 계란탕

껄죽한 계란탕도 아주아주 매력적이죠. 
술을 부르는 비주얼이자 맛이지만 
당분간 금주 중이라 
불막창 불삼겹만 맛있게 먹었어요. 

기분좋은 매운맛

날치알 깻잎에 콩나물과 함께 참나물도 넣어서 

입안에 쏙 넣으면 

걱정거리 싹 사라지는 맛있는 맛이에요. 




가까운 곳에 오픈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욜로리아 재방문 의사 100프로 입니다. 


엄마랑 함께 엄마카드로 맛있게 먹은 

욜로리아의 화정 맛집 솔직 후기 였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 안해도 가능한 

공감도  꾸욱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