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여행

태국 치앙마이 샤워기 필터 파는 곳 : 동남아 여행 필수품

반응형

태국 치앙마이 샤워기 필터 / 샤워필터 파는 곳

동남아 여행 필수품

치앙마이 샤워기 필터 / 샤워필터 파는곳

안녕하세요! 

여행하는 욜로리아 입니다 

동남아 여행 준비물중 필수품이 있어요 

바로 샤워기 필터 / 샤워필터 입니다 

몇년전 방콕여행 샤워필터 없이 여행갔다가 

피부가 뒤집어져 버린적이 있었어요

우리나라 수돋물이 얼마나 우수한지 

여행하면서 더더 느끼게 됩니다 

< 동남아 여행 필수품 >

여행갈때마다 필터만 재 구매해서 가지고 다니는 

샤워기 필터예요 

남편이 까다롭게 고르고 골라 구입했는데 

이 필터 가지고 여행 갔다오면 

피부 트러블 또는 피부 거칠어짐이 없어요

필터 갈아주는것도 편하고 

사용후 혹시 남은 물이 흐르지 않도록 

마개까지 있어서 만족하는 여행 필수품이예요

지난번 베트남 나트랑, 다낭 여행시 

사용했던 필터 오염 정도 입니다 

최신 호텔의 경우 3~4일을 사용해도 

이정도 오염이 되었고 

조금더 짙은 갈색이 된 호텔도 있었어요 

< 태국 치앙마이 여행 샤워기 필터 꼭 준비하세요!! >

치앙마이 자유여행에 

바른생활수 샤워기 필터 3개 

쿠팡 샤워기 필터 5개 

챙겨왔어요 

 chiang mai 올드타운에 호텔을 예약해서 

수질상태에 대한 소문은 들어 예상하고 

2~3일에 한개씩 교체하려고 

샤워기 필터 8개면 충분하겠다 했지만 

정말 이건 저의 오산이었습니다 

치앙마이 올드타운 호텔 샤워필터 사용후기

치앙미아 올드타운 호텔 샤워후 필터 상태예요

뭘 잘못봤나했어요 

잘못끼웠나 싶었지요 

쿠팡에서 구입한 샤워기 필터는 

더 심하게 바로 오염이 되었어요 

올드타운 타패 바깥쪽 

지은지 몇 년 안된 호텔은 

1회 사용시 갈색

2회 사용시 회색

3회 사용시 검정색

으로 변했어요  

올드타운 타패게이트 안쪽에 있는 

오래된 호텔 수질 상황 

보고도 믿어 지지 않습니다 

필터기 없이 이 물로 샤워를 했다면? 

생각만해도 정말 끔찍해집니다. 

< 한 번에 한개씩!!! >

샤워 2회에 필터 1개를 사용해보니 

매우 심각해졌어요 

1회에 1개 사용해도 조금 찝찝합니다 

이제 남은 필터는 1개!!!

잠이 안오더라고요 

치앙마이 샤워기 필터 / 샤워필터 파는곳 

아무리 싹싹 검색해도 

파는곳을 찾는 글만 있고 

어디서 파는지 찾을수가 없어요 

치앙마이여행 카페에서 

어떤분이 

마야몰 다이소에 가봐라

센트럴페스티벌에 가봐라 

빅씨마트에 가봐라 

하는데 없습니다 

다행히 카페에서 어떤 분이 2개 남은거 나눔 해주셔서 

3일은 버틸수 있을것 같은데 

그다음

남은 날은 어떻게 해야하는지 

호텔을 옮겨야 하는지 

마지막으로 빅씨마트 다시가봅니다 

혹시 제가 비타민 필터를 놓쳤을지 모르니까요

 

<태국 치앙마이 샤워기 필터 / 샤워필터 파는곳 >

바로 홈프로 (Home Pro)에서 팔고 있었어요 

빅씨마트에서 찾아 헤메다 

직원분께 사진 보여주면서 물어보니 

샤워기가 있다고 안내해주더라고요 

샤워기헤드 말고 샤워기필터 찾는다고 하니 

홈프로에 있다고 안내해주었어요 

Home Pro

먹을것만 빼고 가전, 가구, 집에 필요한 

이것저것 다 팔고 있는곳이었어요 

치앙마이에 홈프로는 두군데가 있어요 

 

Homepro Chiang Mai · 94 หมู่ ที่ 4 ถ. ซุปเปอร์ไฮเวย์ เชียงใหม่-

★★★★☆ · 가구점

www.google.com

 

 

HomePro Hangdong · 433/4-5 Somphot Chiang Mai 700 Pi Rd, Mae Hia, Mueang Chiang Mai District, Chiang Mai 50100 태국

★★★★☆ · 주택자재 전문매장

www.google.com

저는 치앙마이공항근처에 있는 

home pro hangdong

홈프로로 다녀왔어요 

그냥 사워 헤드만 있는줄 알고 실망했는데 

직원에게 물어보니 

필터들어가는 샤워기와 필터만도 판다고 하더라고요

얼마나 기쁘던지 

하지만 필터는 sold out!!! 

재고가 없다고 하네요 

저렴한 제품을 찾아주는데 

샤워헤드 1개, 필터 2개 

3만원 정도 !!!  

샤워헤드 1개, 필터 1개

1만원~ 1만3천원정도 

머리가 막 굴러가요 

하얀색 필터는 눈에 보여 참기 힘드니 

눈에 안보이는 

이제품으로 구입했어요 

 

필터만 여유있게 구입할수 있었다면 

정말 좋았을텐데 

다른 홈프로점을 방문하기엔 

치앙마이 날씨가 너무 덥고 

끝에서 끝!

이동 비용도 샤워기 가격만큼 나올것 같아서 

2~3일 사용한다 생각하고 구입 했습니다 

 

태국 치앙마이 샤워기 필터 / 샤워필터 파는곳 

홈프로 home pro 로 가세요 

 

제일 좋은 방법은 

한국에서 넉넉하게 챙겨오기!!

호텔 예약시 

건물연식이 오래되지 않은곳

으로 예약하기!! 

 

깜박하고 안 챙겨 오셨다면 

당황하지 마세요~ *^^*

 

이상 태국 치앙마이에서 샤워필터 찾아헤메다 

찾아내고야만 

여행하는 욜로리아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