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보따리

밀크티가 맛있는 김포 카페 ' 진정성 ' 힐링하다

반응형

밀크티가 맛있는 김포 카페 ' 진정성 ' 힐링하다


안녕하세요!

욜리리아 여행 보따리 입니다.


얼마전 이웃님의 포스팅을 보고

찾아갔다온 

김포 카페 ' 진정성 ' 이에요. 


일산대교를 넘어가면 그리 멀지 않은곳에 

위치한 카페 ' 진정성 ' 

특이한 이름 만큼 분위기도 좋고 

조용하게 힐링하다 왔어요. 


주소 : 경기도 김포시 하성면 하성로 660

영업시간 : 10:00 ~ 22:00 

(금,토 새벽1시까지)

주차장 : 무료주차




김포 카페 진정성 본관

입구가 특이하죠

아래로 내려가야하나? 

입구가 없나 싶었어요.


카페 입구임을 알리는듯 한데

문은 어디있는거죠? 


두리번 거리는 순간 갑자기 문이 열려서 

당황한 욜로리아

진정 깜짝 놀랐어요.



무언가 허전한듯 깔끔한듯

이런 인테리어 좋아요. 


카페 진정성 메뉴

여러가지 메뉴가 있으나

밀크티가 맛있다고 하니 

오리지널 골드 밀크티 아이스 ( 4천5백원) 주문했어요.


냉장고에는 병에 담긴 밀크티도 판매 하네요. 


카페 진정성 외부

밖에서도 밀크티 마시기 좋을것 같죠. 

푸른 잔디밭이 보이고 

시야가 넓게 트여 가슴이 시원해 집니다. 




이날 개인적으로 심난한 상황이었는데

카페 진정성 찾아가길 잘한거 같아요. 

단, 주변을 둘러볼 계획이라면

둘러볼곳이 없는듯 해요. 

공장, 창고들이 밀집 되어 있는 곳에 

위치해 있었어요.


카페 진정성 별관

본관은 사람이 많아 

별관으로 가보았어요. 

자동문이 열리면 바로 계단이 기다려 주네요. 


2층에 올라가 자리를 잡고 

맛있다는 밀크티를 먹어봅니다. 

2중 컵이네요. 

요즘 유행이라고는 하던데 

1회용 자제하기 운동이 한창인 요즘과 

살짝 안맞는듯 합니다.


밀크티는 소문대로 맛있네요. 

적당히 달고 입맛에 맞습니다. 


사람이 많은데 조용해요~~ 

본관은 시끌시끌 했는데 

별관은 조용~~ 도서관 같은 분위기 였어요.




본관 1층 


본관 1층 일까요? 지하층일까요? 

본관 아래층에 예쁜 공간이 또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곳은 사람들이 잘 모르나 봅니다. 

호기심에 들어 왔는데 

이곳또한 재밌는 공간이네요.


길쭉길쭉 칸칸이

한곳을 왔는데 여러 곳을 온듯한 기분이 들죠. 


이웃님 소개로 찾아온 

김포 카페 진정성


다양한 공간 구성과 

맛있는 밀크티로 

눈도 입도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답답할때 또 찾아가보고 싶은 

김포 카페 진정성 이었습니다. 


# 관련글 #

군산 미즈커피 비밀의 방이 있는 재미있는 카페

일산 오면 먹어볼만한 빵 맛집 제과명장의 후앙 인기메뉴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 안해도 가능한 

공감도  꾸욱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