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욜로리아 정보

일산 가볼만한곳 벨라시타 주차요금 변경 되었어요

반응형
일산 가볼만한곳 벨라시타 주차요금 변경되었어요

< yoloria.tistory.com 욜로리아 여행 블로그 입니다. >

안녕하세요!
욜로리아 에요.

일산 가볼만한곳
이것저것 다 할수 있는
백석역 벨라시타 복합쇼핑몰 입니다.



영화 쇼핑 맛집

 그리고 사진찍기 예뻐
자주가는 곳입니다.

하지만 언제부터인가
지역맘들 사이에
"주차비 무서워서 못가겠다!!"
란 말이 여기저기서 들리더라구요

 

욜로리아도 주차비 무서운거 싫은데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옷 좀 사야겠고 선물받은 커피도 마실겸

일산 백석역 벨라시타로 출발~~~

 

 

일산 가볼만한곳 벨라시타 주차요금 변경 정보

 

 

주차요금이 다시 수정되었습니다.

일산 지역맘들 주차비 안무서워 해도 될거 같아요.

기본 무료주차 시간이 30분에서 2시간으로 변경되었어요.

영수증 금액에 따라 1시간씩 더 추가가 되니

이젠 걱정 없을듯 합니다.

 

 

사실 쇼핑가는 소비자도 걱정이지만

요즘 주변에 다른 쇼핑몰들도 많이 생겨

벨라시타 내에서 영업하는 분들

걱정이 되었어요.

사람들 더 안가겠네~~하구요.

 

일산 벨라시타 주차요금

기본 2시간 무료

영수증 1만원에 1시간씩 추가 무료주차

 

계산할때 주차등록을 해달라고 하면 되요

19000원 티셔츠 하나 샀는데

1시간 추가 해주시길래

2시간 안돼냐고 물으니

기본 2시간 무료가 있어

1시간만 해드려도 충분할거 같다고 말해주더라구요

 

아마도 1만원이든 19000원이든 1시간 적용은 같은가 봅니다.

 

 

 

물건을 살때 마다 주차 등록을 해달라고 하면 될거 같은데

3시간이면 충분할거 같아

그 다음 쇼핑영수증에 대해선 이야기 하지 않았어요.

오래 있을거라면 등록 해야겠죠!!

 

영수증 합산은 되는지 모르겠어요.

예를들어 9000원 21000원 이렇게 구입하면

소비자는 3만원 생각하잖아요

그게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9천원 영수증은 탈락

2만1천원 영수증은 2시간

이렇게 인정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기본30분일때는 문제가 심각했지만

기본주차 2시간으로 변경되었으니 큰 문제는 아닌것 같습니다.

 

일산 가볼만한곳 벨라시타 지금은 봄!!

 

지인이 보내준 커피쿠폰 으로 한잔 마시러 가는데

쇼핑몰 안내방송에서 쇼핑 영수증 3만원 이상

튜울립 한송이 증정 행사 한다고 하네요.

 

운이 좋죠!!

주차비 무서워서 맘에 드는 옷이 없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벨라시타 무료 주차 시간도 30분에서 2시간으로 변경되고

예쁜 티셔츠도 저렴하게 사고

 

영수증 합산으로 튜울립도 한송이 받았어요.

 

그리고 갑자기 찾아온 봄날씨에

달달한 커피까지

생크림 팍팍!! 올려서!!

기분까지 달달해지는 오후였습니다.

 

 

일산지역맘들 그리고 일산에 놀러 오시는 분들

벨라시타 주차요금 변경사항 확인 하시고

즐겁고 마음 편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꾸욱 

↓↓↓

반응형